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비비고 삼선해물죽 ! 바쁜 아침 식사 메뉴로 좋아요.

꾸러기맘 피오니 2021. 5. 25. 11:16

 

 

얼마 전 CJ더마켓 할인 때 구매한 

비비고 삼선해물죽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비비고 왕교자 만두 이후에

비비고 제품들 중에 만족하는 제품들이 많아서 

요즘 비비고 제품이라고 하면 약간 믿고 사는 느낌이 있어요. 

 

일단 포장은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좋은 재료를 썼다는 점을 엄청 강조하네요. ^^

 

 

 

 

 

이번에는 비비고 삼선해물죽 조리방법을 살펴볼까요?

 

이런 레토르트 제품이나 

밀키트 제품들은 알려주는 조리방법으로

조리하는 것이 최고더라고요.

 

그렇지만 아이들 아침식사로 먹일꺼라서

전자레인지도 봉지째 데우는 것도 좀 꺼려졌어요. 

(제가 혼자 살았다면 고민없이 전자레인지를 선택 했을 겁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봉지를 뜯고 

냄비에 옮겨

저어가며 끓여줬어요. 

아무래도 뜯어서 끓이니

빨리 데워지더라고요.

 

간을 살짝 보니 

아이들에게는 좀 짠 것 같아서

물 120ml (반컵) 정도와 밥 반 공기 정도를

더 넣어서 끓여줬더니

한 봉지로 두 아이 아침식사가 해결되더라고요. 

 

 

 

 

마무리는 참기름 한 방울과

깨 솔솔~

 

밥 반 공기 더 넣고 끓였는데도

해물 건더기가 충분히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비비고 삼선해물죽 성분표도 보여드릴게요. 

 

 

 

 

 

 

아래는 비비고 삼선해물죽 영양정보입니다. 

 

 

 

 

 

레토르트 제품이다보니

식품첨가물이 신경쓰여서

자주 먹기는

몸에 미안하지만

가끔 바쁠 때 아침식사로

간단하게 좋더라고요. 

아이들도 속 편하다고 하고요. 

 

혹은 실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제품이라

캠핑이나 여행 때 가져가도 좋을 것 같아요. 

 

아침식사 메뉴 고민이신 분들은 

비비고 삼선해물죽도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세일할 때 구매하시면 더 만족도가 높으시겠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