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기네 식탁/식사

[내돈내산] 집에서 먹는 닭갈비. 이마트 에브리데이 하림 춘천식 닭갈비 매운맛

꾸러기맘 피오니 2021. 4. 28. 13:59

어제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갔더니 

하림 춘천식 닭갈비 가격이 2팩에

12,900원으로 할인을 하더라고요.

 

행사상품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

 

지난 번에 한 번 먹어 본 적이 있어서 

구입하는 데 별로 고민이 되지 않았어요. 

 

한 팩 용량은 500g인데 야채 좀 추가하고

사리 좀 추가하면 어른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합니다. 

 

하림 춘천식 닭갈비 구성은

양념된 닭 한 봉과 볶음밥용 소스가 1봉 들어 있어요. 

(야채는 1도 없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꼭 따로 구매하세요.^^)

 

 

 

 

 

 

떡과 당면은 미리 1시간 전에 찬물에 불려두고,

레시피는 뒷면에 나와 있는 대로!

저는 간편 조리방법 2로 조리를 해 봤어요. 

 

 

 

춘천식 닭갈비 조리 방법

 

 

양념된 고기와 야채를 중불에서 

골고루 익혀 줍니다. 

 

 

 

 

 

 

거의 다 익어갈 때 쯤 당면과 떡을 넣고

골고루 볶아 주다가

당면과 떡이 다 읽으면 

완성입니다.

 

그릇에 담고 깨를 뿌려 마무리!

 

 

 

 

 

 

 

닭갈비를 다 먹은 후에는 

볶음용 소스를 이용해서 밥을 볶아 드셔도 좋아요.

매운맛인데 야채를 추가해서 그런지 많이 맵지 않았어요. 

매운 거 좋아 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 추가하셔야 할 것 같네요. 

 

저는 이 소스 보관해 놨다가 다른 날 점심식사로

볶음밥 해 먹었어요. 

 

 

 

 

 

 

집에 있는 다진 파, 양파 볶다가 

해동한 냉동 닭가슴살 한 덩이 넣고 볶고

소스 추가, 밥 추가 후

달달달 볶으면 완성!

 

한 끼 뚝딱 해결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